교육 학교관련해서 도움부탁드려요

2010.12.06 23:19

한영은 조회 수:28463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다호에 거주하는 한영은이라고 합니다. 남편 직장때문에 그쪽으로 이주해야할것 같아서  인터넷을 통해 좀 알아보다가 너무 정보가 없어서 이렇게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미국에 온지는 이제 7년이 지나서 특별히 미국생활에 궁금한 점은 없는데 지금 애들이 10학년, 7학년이라서 학교문제가 제일 걱정이랍니다. 서부에서 동부로 갔던 지인의 따르면 학교마다 교과 과정이 틀려 어려움이 있을수도 있다고 하고 적응이 쉽지 않다고도 하고요. 그래서 John Jay High School에 메일도 보내봤는데 감감무소식이구요. 아무래도 그쪽에 계신분들한테 여쭤보는게 가장 빠를것같아 이렇게 무작정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혹시 고등학교 다니는 자녀분 둔 계시면 직접 통화해서 여쭤보고 싶은데 가능할런지요?

그리고 그곳에는 한국분들은 얼마나 계신지요? 그리구 주로 많이 사시는 지역은...아파트는 안내책자를  통해 알고 있는데 일반주택은 어느 지역이 괜찮은지,2000스쿼어피트정도면 얼마나 하는지도 궁금하구요. 쓰다보니 이것저것 질문이 많아져 버렸네요. 혹시 도움을 주실수 있으시면 연락 부탁드릴께요.

제 메일주소는 young815@gmail.com이구요 전화는 208-761-9175입니다. 좋은밤 되시고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