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 / 부동산 초등학교와 집 문의입니다.

2017.07.08 12:20

승진아빠 조회 수:597

안녕하세요?

 

이번 8월 20일경에 가족과 함께 한국에서 미국으로 연수를 가게 되었습니다.

저는 1년 동안 있을 예정이고, 아내는 CIA에서 어드미션을 받은 상태로 아내와 아이들은 1년 정도 더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FISHKILL 지역에 집을 알아보다가 교회를 발견하고 홈페이지에서 허드슨 밸리 지역 생활안내서도 다운받아 보았는데, 몇 가지 궁금한 것이 있어 급하게 도움의 말씀을 구하고자 합니다. 

 

먼저, 아이들 학교 문제입니다. 큰 아이가 2008년생, 둘째 아이가 2011년생으로 초등학교를 다녀야 하는데, 아이들에게 어느 초등학교가 좋을지 궁금합니다. 인근 초등학교로는 FISHKILL ELEMENTARY SCHOOL과 BRINCKERHOFF ELEMENTARY SCHOOL이 있던데, 두 학교 간에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 차이가 있다면 어느 학교가 더 나은지 알고 싶습니다. 혹시 지금 아이를 초등학교에 보내는 분이 계시다면 그분들의 학교에 대한 평은 어떠신지도 궁금하구요. 그리고 위 학교들 말고 추천해 주실 만한 다른 초등학교가 있으신지요?  

 

다음으로, 주거지입니다. 아이들 학교가 어디냐에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겠지만,집을 어디에 얻어야 할지 걱정이 앞섭니다. 부동산중개하시는 분으로부터 VILLAGE AT MERRITT PARK 아파트와 VAN WYCK MEWS 콘도를 소개받았는데 어떤 곳인지 궁금하고, 달리 추천하실 만한 주거지가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인근에 한국분들이 많이 계신지도 궁금하구요...

 

도움을 간절히 기다리며, 아내의 이메일 주소를 남깁니다.  

tykimcia@naver.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