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학교 반>

주일학교에서 운영되는 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아부: 0-2세 (부모님께서 Baby room에서 함께 예배를 드리십니다.)

유아부: 3세-PreK

초등부: K-5 (Kindergarten-5학년)

 

<주일학교 2010년도 행사계획>
4월 - 부활절
5월 - 어린이달
6월 - 여름성경학교(6월 말), 여름성경학교 이후 7월 첫 주부터 5학년 아이들은 Youth로 가고, 모든 아이들이 다음 학년반으로 이동합니다.
9월 - 새학기 시작 예배
10월 - Harvest Festival
12월 - 성탄발표, 겨울성경캠프
 
<주일학교  성가대 (초등부대상)>
주일학교 성가대는 매주 4째주일에 어른예배에서 찬양을 드릴 계획입니다. 초등부 아이들은 모두 10시에 어른예배시간에 함께 참석합니다. 아이들 성가가 끝난 후 (목사님 축복기도 후, 설교 전) 아이들은 조용히 본당을 나와 각 교실로 가서 분반공부를 하게됩니다. 주일학교 선생님들께서는 예배시간에 아이들 사이에 앉아서 아이들을 지도해 주시고 아이들이 이동시 인솔을 부탁드립니다. 부모님들께서도 아이들이 예배에 집중 할수 있도록 지도 바랍니다.

유아부 아이들은 어른예배에 참석하지 않습니다.

아이들 성가대는 김나라 집사님을 통하여 연락이 됩니다.

 
<유아부; 이주연,백선경 선생님 반 - 약 11명의 아이들>
유아부 예배/교재를 선정했습니다. Yekko 교재로 한글과 영어가 섞여있는 찬양과 말씀을 배울 수 있는 DVD와 공작등을 할 수 있는 책자가 있습니다. 일단 2월말까지 사용해 보고 반응을 보고 좋은 경우게 계속 사용할 예정입니다.
유아부은 다른 주일학교 반보다 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특별히 학부모님께서 아이들의 간식과 공작시간에 도움이(1명)로 도와주셔야 합니다. 간식과 도움이가의 sing-up 종이가 교실 밖 벽에 있습니다.
유아부 도움이 학부모와 2세 이하의 아이를 가지셔서 유아실에 계신 부모님들을 제외하고는 모든 분들께서는 본당 예배에 참석하여 주십시오.

<주일학교 성경책>
아이들 성경책을 구입하려고 합니다. 가격은 차후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상은 초등학교 1학년 이상입니다. 아이들이 1학년되는 시기에 성경책을 나누어 주는것이 적절하며 매주 성경책을 교회에 가져 올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주일학교 QT>
주일학교 아이들이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QT를 하고 있습니다. 아직 시작하지 않은 아이들에게 잘 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 홈피에 글 올리는 것을 도와 주실분이 필요합니다. 어려운것은 아니고 간단히 복사/붙이기 작업입니다. 자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들 축복기도>
계속 하시고 계신가요?
 
금년 한해도 여러분의 기도와 협조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주일학교가 될 것으로 믿습니다.
 
 
교육부장  강형호